교회안내이안교회를 소개합니다.

sub_vis

교회소개

이안교회를 소개합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찬미하고 하나님을 향하여 찬송을 부르게 하기 위해 세상에서 선택되었고 구별되었습니다.

이처럼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존재해야 하기에 하나님의 영광 바로 이것이 이안 교회의 의미이고 목적이고 전부입니다. 그러므로 이 영광을 위해서는 우리의 가진 것을 아까워하지 말아야 하고 우리의 생명을 드림도 주저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율법의 수건을 벗은 얼굴로 복음의 영광 앞에 서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제일 목표로 하는 우리에게 복음의 진리는 목숨 바쳐 사수해야 할 우리의 마지막 보루입니다. 이에 하나님의 말씀이 왜곡되고 변질된 한국 교회의 현실을 안타까워하며 기독교 본질로의 회귀를 제일 목표로 삼아 진리의 방주를 만드는 교회가 되려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갈급하고, 의에 주리고 목마른 여러 지역의 교우들과 함께 진리의 말씀을 듣고 배우고 나누고 행함으로 거룩한 돌들이 되어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나라, 거룩한 새 예루살렘으로 지어져 가는 교회가 되려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안 교회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값주고 사신 백성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그 신실하신 믿음의 발자취를 따르는 믿음으로 세워지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셔서 성육신하시고 십자가에 죽기까지 하신 그 사랑을 본받아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사랑으로 세워지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하신 주님의 약속을 말씀을 믿고 소망하며 다시 오시는 예수 그리스도 앞에 흠도 점도 없이 나타나기 위해 두렵고 떨림으로 구원을 이루어 가는 소망 공동체입니다.

교회연혁

이안교회 연혁입니다.